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

<가벼운 학습지> 스페인어 1주차 도중 (아차! 동영상 강의!)

스페인어를 시작한 지 이틀째..

 

영어의 경우 하루에 한 권 뚝딱이었지만 

 

스페인어에서는 어림도 없습니다.

(원래 가벼운 학습지는 일주일동안 한 권을 풀도록 되어있습니다.)

 

내가 설정한 이번 주 학습목표

 

-스페인어 알파벳의 이름을 알고 소리를 익힌다-

-인사말을 외우고 말할 수 있다-

 

나의 가벼운 학습지 스페인어 첫 권 사진
나의 (무거운) 스페인어

내가.. 내가 이렇게 멍청이었다니..

(열심히 봐도 외워지지 않아..!)

 

원래 생각도 하지 않고 있었는데..

 

가벼운 학습지 홈페이지에 들어가면 

 

 

 

무려

"동영상 강의"

가 있습니다.

 

 

스마트폰으로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.

 

씬난다

선생님.. 도와주세요..!

 

OT부터 돌려보는 게 인지상정

 

가벼운 스페인어 강의 구성

 

선생님께서 강의 구성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개괄적인 설명을 해주십니다.

(흠.. 강세가 제 생각보다 중요한가 보군요)

 

'책과 mp3만으로는 이 여정 쉽지 않겠어..'하고 생각했는데

 

동영상 강의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나의 가벼운 학습지는

하루에 1/5씩 해서

월~금 동안 한 권을 끝내도록 설계되어있다고 합니다.

 

어디 한번 계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더 밝은 미래를 위해 공부하는 여러분들 화이팅 입니다

 

<두달스의 추천글>

 

2022.01.23 - [일상다반사] - <가벼운 학습지> 스페인어 공부 시작 (내돈내산) (feat. 언어공부 순서)

 

<가벼운 학습지> 스페인어 공부 시작 (내돈내산) (feat. 언어공부 순서)

안녕하세요 두달스 입니다. 가벼운 학습지 '스페인어' 입니다. 옛날 디자인입니다. 왜냐하면 작년에 샀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년이니 작년이 아니라 재작년이네요 1+1 행사

2month-library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