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

제주 여행 - 내가 먹은 추천 맛집 <퐁당라면>

퐁당라면에 갔습니다.

 

때는 설 연휴

 

점심을 먹기 위해

또 영업하는 식당을 찾아 헤맸죠

 

제주도 서북쪽 끝 해안을 달리던 중

 

발견한 퐁당라면

 

주소 :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일주서로 4533-3

 

일단 흐린 날씨에도 

 

가게 앞에서 바라본 바다 색깔이 예뻤습니다.

제주 한경면 바다 사진
제주도 한경면의 아름다운 바다!

들어가니 다행히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

(설 연휴라 그런가..?)

 

아 또 가고싶다

바다를 바라보며 라면을 먹을 수도 있어요

 

풍경 예술이다 진짜..

 

또 가고 싶네요

 

문어 라면 사진
비주얼 깡패

시원한 국물을 맛보고 싶어서 

 

"문어가 퐁당"을 시켰어요.

 

해산물도 맛있고 라면 자체도 정말 맛있었어요!

 

흑돼지가 퐁당

흑돼지의 진하고 깊은 맛이 담긴

 

"흑돼지가 퐁당"

 

전복볶음밥💕💕

전복의 고소한 맛이 담긴 

"전복볶음밥"

 

다 맛있었어요! 

 

취향에 따라 골라 드셔도 좋을 듯

 

내가 먹은 요리 중 추천

은 "문어가 퐁당"입니다👏👏👏

 

너무 굶고 먹어서 문어를 많이 못 먹은 것이 

 

지금도 한..😭😭

 

제주도에 다시 간다면 꼭 방문하고 싶은 장소..!!

 

퐁당라면 추천합니다💕

문어야 어쩔 수 없었어

 

 

제주 여행 - 내가 먹은 추천 맛집 <애월연어>, 바로 옆 <소소당 양갱>

애월연어와 바로 옆에 있는 소소당 양갱을 소개합니다. 애월연어 때는 설 연휴, 제주도 네이티브 우리 삼촌은 관광지라서 연휴 때도 식당은 영업한다 했지만 영업하는 곳이 생각보다 없었습니

2month-library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