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

대구나들이 FXCO(펙스코), Arris Coffee Stand(애리스커피스탠드)

안녕하세요 

 

대구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.

 

가장 먼저 다녀온 곳은 펙스코!

 

FXCO

북대구 IC로 고속도로에서 빠져나와서 

 

펙스코로!

 

펙스코가 어떤 장소인지도 모르고 가자는 말에 갔어요😂

 

홈페이지를 찾아보았습니다 https://www.fxcomall.com/ (홈페이지입니다!)

 

FXCO - Creative Lifestyle Platform

크리에이티브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FXCO mall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보세요.

www.fxcomall.com


About Fxco

FXCO는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이  공존(Co~)하는 공간입니다.

 

그래서 Fashion X CO 라네요!

 

신진 패션 디자이너들과 젊은 창업가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하는

 

'크리에이티브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'

 

대구 최초 컨테이너 '복합 - 패션 - 문화 공간'입니다.

(홈페이지에서 발췌)


위에 나오지는 않았지만 

 

예술 편집샵들도 있어요! 

 

패션 디자이너들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들도 굿즈를 팔고,

 

굿즈를 통해 사람들이 아티스트들에 대해 알고,

 

인스타도 팔로잉하기도 합니다.

 

미술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! 추천합니다👍👍

 

 

주차

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요금도 있어요!

 

주차 요금은 최초 30분 : 1,000원 / 추가 10분당 300원

 

구매금액이

1만원 이상이면 주차 시간 1시간 할인

 

3만원 이상이면 2시간 할인

 

5만원 이상이면 3시간 할인,

 

마지막으로

10만원 이상이면 5시간 할인 이라고 합니다

 

사고 싶은 물건이 많아서 몇 개 사면

주차 요금은 할인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😂

 

호랑이가 반겨줍니다.

일단 건물을 둘러보았습니다.

 

전시장도 있고, 의류 판매하는 곳도 있고,

시간이 많지 않았어서 전시회는 못가서 아쉽네요ㅜ

 

식사할 수 있는 곳도 있고, 카페도 있고

곳곳에 예쁜 공간도 많이 있어서 사진 많이 찍을 수 있어요!

안녕

맘만 먹으면 하루종일도 있을 수 있겠어요ㅋㅋ

 

한 차례 둘러보고 카페에 갔습니다.

 

카페도 한 군데만 있었던 것은 아닌데,

 

그 중 제일 유명하다는 곳을 들어갔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애리스 커피 스탠드 (Arris Coffee Stand)

펙스코 홈페이지 사진

카페는 예쁘고, 앉을 수 있는 자리들도 많아요.

 

사진을 많이 못 찍은 이유는..

 

그 때 엄청 배고파서 정신이 나갔었거든요ㅋㅋㅋ

시나몬 가루가 컵에 붙어있는 

'애리스 라떼' 추천합니다:D

 

저는 맨 왼쪽 레모네이드를 마셨는데

 

애리스 라떼가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

 

애리스 라떼를 시키지 않은 것을 후회합니다..

 

사진보니까 또 생각나네요ㅋㅋㅋ

애리스 라떼 누가 하나 가져갔다

그리고 다른 하나는 솔티드 카라멜 쿠기 였습니다.

 

이 때 코로나가 무서워서 매장에서 안 먹고

 

바깥에 나가서 차 안에서 먹었거든요.

 

또 홈페이지 사진

이런 맛있게 생긴 쿠키였습니다

또 생각나네요

 

대구에 가실 일이 있다면 여기

 

펙스코와 애리스 커피 스탠드 추천해용!!